알리안츠생명 ‘영 알리안츠’ 7기 모집

<대한금웅신문=전선형 기자> 알리안츠생명이 소셜마케팅에 관심있는 대학생들을 모집한다.

알리안츠생명은 자사 내 소셜 마케팅 전문가 프로그램인 ‘영 알리안츠(Young Allianz)’ 7기에 참가할 대학생을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4년제 대학생이라면 누구든지 23일부터 2월 19일까지 알리안츠생명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korea.allianz)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알리안츠생명은 브랜드 마케팅과 금융업에 관심이 많고, 우수한 SNS 활용 능력과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갖춘 대학생을 중심으로 선발할 계획이다. 1차 온라인 전형을 통과한 지원자들 중에서 20일부터 22일까지 블로그 미션, 25일의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20명이 선발된다.

이번에 선발되는 ‘영 알리안츠 7기'는 2월 28일과 3월 1일 양일간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알리안츠생명 연수원에서 진행되는 발대식을 필두로 3월부터 8월까지 6개월 동안 활동하게 된다. ‘Digital로 꿈꾸고 Analog로 응답하라’라는 주제 아래 알리안츠 그룹의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교육, SNS 세미나 개최, 알리안츠생명의 대내외활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예정이다.

알리안츠생명은 이들 중 활동평가 최우수자 1명에게는 인턴사원 근무 기회와 입사지원 때 서류전형을 면제해주고, 우수자 3명에게도 입사지원 때 서류전형을 면제해주는 혜택을 부여하기로 했다.

또한 모든 멤버들에게 활동비를 지원하고 활동 인증서를 수여할 방침이다.

알리안츠생명 변성현 상무는 “알리안츠생명은 2010년부터 생명보험업계에서 선도적으로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소셜 마케팅 전문가 프로그램인 ‘영 알리안츠’를 운영해왔다”며 “소셜 미디어 마케팅 활동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열정적인 젊은이들이 적극 지원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