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이용시 아시아나 마일리지 추가 적립

<대한금융신문=전선형 기자> 시티은행이 아시아나 마일리지 추가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씨티은행은 씨티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연말까지 G마켓과 공동으로 아시아나 마일리지가 무제한 적립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G마켓에서 씨티카드로 일시불 및 유이자 할부 결제하는 고객은 G마켓이 제공하는 2000원당 1마일리지 기본적립에 씨티카드에서 제공하는 2000원당 1마일리지를 추가 적립 받을 수 있다.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고 결제하는 고객들에도 결제액 3000원당 1마일리지 추가 적립의 혜택이 제공된다.

씨티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결제 건 당 최대 100마일리지까지 적립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무제한으로 적립된다.

마일리지 특별적립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G마켓과 씨티은행 홈페이지에서 각각 이벤트를 등록해야 하며 씨티BC, 기업, 체크카드 및 체크ㆍ신용카드의 체크 사용분은 혜택 대상에서 제외된다. 또한 이번 이벤트 진행 동안에는 매일 씨티카드 고객 대상으로 G마켓 3000원 할인 쿠폰이 선착순 550명에게 지급된다.

씨티카드 담당자는 “마일리지카드 소지고객이 아니더라도 마일리지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동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올해 들어 최고의 적립율을 자랑하는 이벤트”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