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27 13:55 (목)
환절기 피부관리? 텀블러, 쿨팩, IPL 3종으로 건강하게
환절기 피부관리? 텀블러, 쿨팩, IPL 3종으로 건강하게
  • 차진형 기자
  • 승인 2014.09.12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금융신문=차진형 기자> 아침저녁 기온 차가 큰 가을 날씨에 벌써부터 환절기 피부 트러블이 생기기 시작한다.

가을은 건조한 공기와 큰 일교차가 만나 최악의 환절기 피부 트러블을 만든다.

무더운 여름에 비해 쾌적해진 날씨라고 자칫 방심했다가는 피부가 쉽게 거칠어지거나 잔주름에 시달리고 만다.

특히 낮은 습도와 큰 일교차는 피부의 수분을 빼앗아 가는 주 원인이기 때문에 주의해야 한다.

많은 여성들이 환절기에 끼고 사는 가을 필수아이템 3종 세트에 대해 알아보자.

환절기 피부를 위한 가을아이템 하나, 보기 싫게 갈라지지 않게 쿨팩을.

환절기 피부는 건조해지기 쉽고 트거나 보기 싫게 일어나기 쉽다.

그렇기 때문에 촉촉한 환절기 피부를 위해 쿨팩을 생활화해야 한다.

쿨팩은 피부에 수분과 유분을 적절히 공급해 주름이 생기는 것을 방지해 준다.

건강한 피부를 위해 절대로 하지 말아야 할 일이 있다면 그것은 각질 뜯기이다.

쿨팩을 열심히 바른 후 각질을 뜯어내면 우리의 모든 노력은 도루묵이 된다.

또한 세균이 많은 손으로 각질을 무리하게 뜯으면 피부에 자극을 주고 주위의 건강한 피부까지 손상되므로 각질 케어 제품을 사용해 제거하는 것이 좋다

환절기 피부를 위한 가을아이템 둘, 건조할 땐 수시로 텀블러를.

요즘 같은 때 환절기 피부는 예민해지기 마련이다.

갑자기 피부가 건조해지면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게 되면서 트러블이 생긴다.

따라서 환절기 피부에 충분한 수분공급은 필수인데 이럴 땐 텀블러를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세안 직후에는 피부 수분이 급격히 감소하기 때문에 쉽게 건조해지고 만다.

가능한 빠른 시간 내에 텀블러 수분공급과 기초 아이템을 발라 수분을 공급하는 것이 피부미인이 되는 방법이다.

텀블러를 사용하면 환절기 피부가 건조해질 틈을 주지 않아 좋다.

환절기 피부를 위한 가을아이템 셋, 늦은 밤에 오로라IPL을.

오로라IPL은 시술한 당일 저녁부터 세안이나 화장이 가능하고 치료 후에는 치료한 티가 나지 않기 때문에 일상생활에 지장을 초래하지 않아 직장인이나 학생들도 부담 없이 치료를 받을 수 있다.

다만 시술 후 사우나와 같이 얼굴에 열을 가하거나 자극을 줄 수 있는 행위는 피하는 것이 좋다.

햇볕에 노출되는 것은 좋지 않기 때문에 치료 후에 자외선 A 와 B를 모두 자외선차단제를 사용해야 치료효과를 높이고 좋아진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시술 시간이 짧다는 것과 시술 부위의 자극이 적어서 시술 후 일상생활에 불편이 없다는 것이 큰 장점으로 꼽힌다.

오로라IPL 시술 후 세안과 화장을 포함한 일상생활을 바로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