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김민수 기자> 하나카드와 인기 드라마 ‘미생’이 만났다.

하나카드는 미생 브랜드와 단독 제휴를 맺고 사회초년생을 겨냥한 ‘미생카드’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미생카드는 사회초년생을 위한 카드인 만큼 커피, 외식, 영화 등 외식문화 업종을 비롯해 대중교통, 편의점, 온라인쇼핑에 여성직장인을 위한 화장품 할인까지 젊은 직장인이 자주 사용하는 필수 업종을 총 망라해 5~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전원실적 30만원 이상 고객에 한한다.

또한 OK캐시백 적립 및 OK캐시백 제휴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하며, 할인혜택 제공 가맹점을 업종별 대표 가맹점으로 선정해 고객 접근성을 극대화했다.

커피할인은 커피빈, 카페베네, 할리스, 이디야에서 가능하다. 외식은 파리바게뜨, 아웃백, TGIF, 베니건스, 빕스, 도미노피자, 미스터피자가 할인 대상이다.

영화는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에서 이용 가능하고, 편의점은 CU와 GS25, 온라인 쇼핑몰은 11번가, G마켓, 옥션에서 할인된다. 화장품 할인은 더페이스샵, 에뛰드하우스, 미샤에서 제공한다.

미생카드로 결제한 일시불 및 할부 금액의 0.1%는 미생의 원작자인 윤태호 작가의 뜻에 따라 만화 문화 사업 육성을 위한 후원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미생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6000원, 해외겸용 8000원이다.

미생카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미생카드 발급전용 웹페이지(card.hanaskcard.com/micro_site/event/Misaeng/) 및 고객센터(1599-1118)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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