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쓰면서 모으는 똑똑한 CMA R+’ 이벤트

<대한금융신문=서병곤 기자>신한금융투자(대표 강대석)는 두 가지 카드를 사용하면 최고 7.45%의 고금리혜택을 누릴 수 있는 ‘CMA R+’ 카드상품 라인업 완성을 기념해 북유럽스타일 소파, 5만원 캐시백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쓰면서 모으는 똑똑한 CMA R+’ 이벤트를 오는 6월 30일까지 실시한다.

최고금리 7.45%는 ‘CMA R+ 체크카드’와 ‘CMA R+ 신용카드’ 두 가지 카드를 각각 월 10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에게 제공된다(500만원 한도).

카드사용금액에 따라 적용금리도 점점 늘어나는 구조로 일상 속 결제 대부분에 카드를 활용하는 현대인들이 현명한 소비습관을 갖추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이벤트의 내용은 총 네 가지다.

우선 CMA R+ 체크카드를 발급해 사용한 모든 고객 중 56명에게 한샘 인테리어의 3인용 및 1인용 소파, 흔들의자, 원목 브런치테이블 등 북유럽 스타일의 안락한 가구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기간 중 CMA R+ 체크카드 및 CMA R+ 신용카드 사용금액, 주식과 금융상품 거래금액에 따라 최대 5만원 현금 캐시백을 제공한다

세번째로는 생애 최초로 신한금융투자 CMA증권계좌를 개설하고 CMA R+ 체크카드를 발급받는 고객 선착순 3000명에게 키친타올세트를 증정한다.

아울러 네이버TV캐스트, 다음TV팟, IPTV 등에서 CMA R+ 체크카드 광고를 보고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www.shinhaninvest.com) 이벤트 페이지에서 퀴즈를 맞히면 한샘 ‘3단 큐브클락’을 추첨해 제공한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