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은 현대·기아차 인기차종에 대해 개인리스 할인 및 사업자 대상 중·대형차 특별할인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먼저 현대캐피탈은 개인리스 이용자를 대상으로 리스료는 낮추고 할인 차종을 확대했다.

할인 차종은 기아차 ‘모닝’, ‘K3’, K5’, ‘K7’, ‘스포티지’, ‘프라이드’와 현대차 ‘투싼’, ‘그랜져’, ‘아반떼’, ‘쏘나타’다.

현대캐피탈 고객이라면 48개월간 기아차 모닝을 월 10만원, K5는 월 34만원에 이용 가능하다. 현대차 투싼은 월 32만원, 그랜져는 월 43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일반 할부 대비 최대 47% 가량 낮은 가격이다.

특히 전화상담 고객에게는 리스료 10만원 할인 혜택까지 더해 모닝의 경우 첫 달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9월 한 달 간 기아차 쏘렌토와 현대차 싼타페를 전화상담 후 계약한 이용자에게는 2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캐피탈은 사업자 대상 중·대형차 리스 특별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36개월 이용기준으로 기아차 K9/K7/K5를 월 121만원/70만원/52만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현대차 에쿠스는 8월보다 13% 인하된 147만원에 이용 가능하다. 특히K9과 에쿠스의 경우 사업자가 아닌 일반 개인에게도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또 현대캐피탈은 신형 에쿠스 대기수요자들을 위해 에쿠스 업그레이드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에쿠스를 이용하면 중도해지수수료 없이 신형 모델로 바꿔 탈 수 있다.

현대캐피탈의 리스·렌트 프로그램은 현대·기아차 전시장, 현대캐피탈 홈페이지(www.hyundaicapital.com) 및 ARS(1588-5211)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