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금고는 모델 유호정이 등장하는 광고 ‘당신바라기’편의 틀린 대사를 찾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신바라기 편은 해바라기, 엄마바라기, 사랑바라기, 희망바라기 등 많은 바라기가 있지만 새마을금고는 당신만을 바라보는 금융 ‘당신바라기’라는 의미로, 늘 곁에 있는 새마을금고의 브랜드 콘셉트를 잘 전달하고 있다.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광고 속에 등장하는 ‘당신바라기 금융 새마을금고’, ‘오직 당신만 바라보는 금융이 있습니다’, ‘50년 한결같이 서민경제를 책임집니다’ 라는 세 가지 대사 중 새마을금고의 52년 역사와 다른 표기를 찾아 공식 블로그에 댓글을 다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새마을금고 공식 블로그인 ‘미소머금고(blog.naver.com/kfcc_no1/22046820381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