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탠다드차타드(SC)은행은 신세계와 제휴를 맺고 ‘신세계360체크카드’를 지난 2일 출시했다.
 
신세계360체크카드는 은행 서비스와 신세계백화점 및 계열사 서비스를 동시에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세계 계열사에서 사용하면 이용금액의 최대 10%까지 적립되는 포인트 적립 기능과 신세계백화점 쇼핑 시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매월 30만원 이상 3개월 연속 사용 실적이 있으면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스타벅스 등 신세계 계열사 이용 시 사용금액의 최대 10%(월 최대 1만5000포인트 한도)까지, 그 외 가맹점에서는 이용금액의 0.2%를 SC은행 360리워드포인트로 적립해준다.
 
360리워드포인트는 SC은행에서 예금, 대출, 급여이체 등 각종 금융거래를 하면 거래 실적이 모두 하나의 포인트로 합산돼 적립되는 시스템이다. 적립된 포인트는 은행 안팎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고 신세계포인트로 모두 전환 가능하다.
 
은행 혜택으로는 전국 SC은행 영업점에서 신세계360체크카드를 제시하면 환전 시 70%의 우대 환율을 제공받을 수 있다. 해외사용에 대해서는 1~2%의 360리워드포인트로 적립해 해외출장이나 여행이 많은 사람에게도 유리하다.
 
또한 신세계백화점 5% 전자할인 쿠폰(매월 최소 2매~5매) 제공, 백화점 무료 주차권(월 2매) 증정, 신세계 포인트 적립과 신세계 제휴 멤버십 혜택이 부가 서비스로 제공된다.

이와 함께 체크카드 출시를 기념해 내년 3월 31일까지 모든 신세계백화점에서 7% 캐시백 이벤트(월2만원 한도)도 진행한다.
 
신세계360체크카드는 SC은행에서는 물론, 평일 주말 구분 없이 전국 신세계 백화점에서도 현장에서 즉시 발급 가능하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