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김미리내 기자> 현대증권은 비대면 계좌 개설 시행에 맞춰 대대적인 홈페이지 리뉴얼을 단행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현대증권은 온라인에서 보다 쉽고 편리하게 계좌를 개설하고 금융상품을 쇼핑할 수 있도록 온라인 자산관리서비스를 대폭 강화했으며,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오픈 이벤트도 진행한다. 출석체크, 퀴즈풀기, 신규 콘텐츠 체험, SNS 공유 등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 커피 기프티콘부터 주유권까지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현대증권 홈페이지는 고객의 투자성향에 맞는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고 동시에 추천 포트폴리오에서 일괄매수까지 가능한 ‘모델포트폴리오’, 고객 개인의 가상포트폴리오를 설계하고 소셜미디어 채널에 공유 가능한 ‘소셜포트폴리오’, 목적자금별 필요자금 설계 시 예상수익률 및 만기예상금액 등 시뮬레이션이 가능한 ‘스토리가 있는 자산관리’ 등 스마트한 온라인 자산관리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들이 신설됐다.

또한 펀드 가입 고객이 온라인상에서 지속적인 사후관리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맞춤형 리마인드 서비스’를 제공하며 투자자에게 투자목적별 맞춤형 정보를 상시 제공하는 ‘랭킹 TOP7’도 선뵌다. 더불어 페이지 이동 없이 하나의 화면에서 편리하게 금융상품을 매매할 수 있도록 ‘원스탑 펀드매매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고객 맞춤형 서비스도 향상됐다.

현대증권은 비대면 계좌개설 초보 투자자를 위한 가이드 ‘hello, able’도 선보인다. 프로세스별 상세 안내 및 상품별, 매체별 거래가이드 등을 통해 누구나 쉽고 빠르게 계좌 개설부터 거래까지 가능하다.
김재봉 스마트사업본부장은 “비대면 계좌개설 시행에 맞춰 개편된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들이 펀드, ELS, 채권, CMA 등 다양한 금융상품을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게 됐다”며 “본격적인 비대면 금융 시장 속에서 현대증권이 제공하는 서비스가 통합 온라인 자산관리시스템의 강력한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리뉴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현대증권 홈페이지(www.hdable.co.kr)에서 확인하거나 스마트고객센터(1588-6611)에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