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이 합리적인 소비 트렌드에 맞춰 ‘스마트 익스체인지’ 장기렌트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스마트 익스체인지 장기렌트 프로그램은 새 차 구입 1년 뒤 동급의 신차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프로그램이다. 기존에도 유사한 방식의 ‘신차교환서비스’가 있었지만 고객 과실과 수리비 기준 등 신차교환을 위한 요구조건이 까다로워 고객 편익이 적었다. 하지만 이번 프로그램은 고객이 일정 비용만 지불하면 신차 교환이 가능하다.

현대캐피탈 스마트 익스체인지 장기렌트 프로그램은 현대차 그랜저와 쏘나타에 적용된다.

만약 현대캐피탈 장기렌트 이용 고객이 그랜저 HG차량을 신차로 렌트 후 1년이 지난 시점에 기존 차량 가격의 4.5%의 금액만 부담하면 동급 신차로 갈아 탈 수 있다. 쏘나타 차종(하이브리드 및 PHEV 모델 제외)도 현대캐피탈 장기렌트를 통해 이용하면 차상위급 신차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단 차량 교환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1년 동안 타던 차량의 내·외관 손상에 대한 수리를 마치고 반납해야 하며, 렌트 기간 36개월의 경우만 적용 가능하다.

현대캐피탈의 리스·렌트 프로그램은 현대·기아차 전시장, 현대캐피탈 홈페이지(www.hyundaicapital.com) 및 ARS(1588-5211)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