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한국GM

KB캐피탈(대표이사 박지우)은 한국GM과 함께 60개월 장기 저금리 상품인 쉐보레 업그레이드 콤보할부를 출시했다.

업그레이드 콤보 할부는 쉐보레 차량을 할부로 구입 할 경우 7월 콤보 할부에 이어 한층 업그레이드해 저금리, 현금할인, 장기할부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예를 들어 콤보할부로 차량 구입 시 스파크는 100만원, 크루즈 가솔린 모델은 190만원, 트랙스는 130만원 등의 현금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아울러 연 4.5% 36개월 할부 또는 연 4.9% 최대 60개월 할부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올뉴 말리부도 20만원 현금할인 및 동일한 저금리 장기할부로 이용할 수 있다.

기존에 쉐보레 차량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이 쉐보레 차량을 재구매할 경우에는 재구매 횟수에 따라 최대 50만원까지 할인해준다. 또한 쉐보레 차량을 3년 이상 보유한 고객이 크루즈, 트랙스, 올란도, 캡티바 차량 구입 시 30만~50만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쉐보레 RV차량 할부 이용 고객에게는 피크닉 웨건을 증정한다.

한편 한국GM에서는 8월 업그레이드 콤보 혜택을 홍보영상으로 제작해 고객들이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게 하고 있다. 해당 영상은 유튜브에서 ‘쉐보레 콤보할부’ 또는 ‘쉐보레 8월 구매혜택’으로 검색하면 시청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전국 GM쉐보레 대리점 및 KB캐피탈 상담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