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2P금융기업 어니스트펀드와 티켓몬스터가 손잡고 내달 7일까지 ‘전국민 금리 할인 캠페인’을 실시한다.

티몬 고객이라면 누구나 ‘0원’으로 금리/한도 조회가 가능하며 카드론 대환대출 신청시 최대 3000만원 한도까지 30% 인하된 금리로 어니스트펀드 대환대출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상품은 25일부터 11월 7일까지 판매되며선착순 5000명에 한해 금리 및 한도 조회만 해도 티몬 적립금 5000원을 받을 수 있다.

참여 방법은 티켓몬스터 홈페이지에서 해당 상품 게시물을 클릭한 뒤 금리/한도 조회를 원하는 고객은 옵션A를, 30% 인하된 금리로 대환대출을 원하는 고객은 옵션B를 선택해 '0원'에 구매하면 된다.

신청 고객에게는 티몬 코드번호가 문자로 전송되며, 해당 번호를 어니스트펀드 홈페이지에서 입력해 신청하면 된다. 대환대출 신청 고객은 12개월, 18개월, 24개월 상환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구매 가능 수량은 1인 1회에 한한다.

최근 가계부채 증가가 심각한 사회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고금리 카드론은 누구나 비교적 쉽게 이용할 수 있어 가계부채를 부채질하는 요인 중 하나로 꼽힌다.

특히 신용등급이 좋은 사람이 카드론을 쓸 경우 신용등급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어 세심한 주의가 필요하다. 이번 상품은 카드론을 P2P금융으로 대환대출 할 경우 금리절감뿐만 아니라 신용등급 하락도 막을 수 있다는 점에서 착안한 상품이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