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한 달간 투자 많이한 고객에게 경품 지급

 

부동산P2P금융업체 스마트크라우드는 11월 한 달간 ‘다다익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인맥 다다익선’과 ‘투자 다다익선’ 두 가지 버전으로 나눠 진행한다.

인맥 다다익선 이벤트는 추천인을 등록한 신규고객과 추천받은 고객 모두에게 예치금을 1000원 지급하는 이벤트다. 추천받은 고객은 추천인 수만큼 예치금을 받는 셈이다.

투자 다다익선 이벤트는 11월에 투자를 가장 많이한 고객을 대상자로 투자횟수가 가장 많은 고객 1명과 투자금액이 가장 많은 고객 1명, 총 2명에게 각각 예치금 10만원씩 지급하는 이벤트이다.

스마트크라우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신규고객에게는 스마트크라우드와 P2P금융을 더욱 알리고, 기존고객에게는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내달 1일부터 첫 투자자를 대상으로 1000원 투자 시 3000원을 환급해드리는 ‘300% 이벤트 투자상품’을 출시해 상시 진행할 계획이다. 아직 P2P투자가 생소하거나 스마트크라우드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이 체험하기에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마트크라우드의 투자상품은 매주 화요일 오전 11시에 오픈된다. 1일 출시되는 제12호 투자상품은 ‘건축설계사무소 임대료담보대출’채권으로, 총 모집금액은 4200만원이며 예상수익률은 연 14.8%이고 투자기간은 2개월, 만기일시상환방식이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