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2P금융플랫폼 어니스트펀드는 SK플래닛과 함께 OK캐쉬백 포인트를 사용해 어니스트펀드 ‘투자입문채권’에 투자할 수 있는 P2P금융상품을 오늘부터 30일까지 2주간 선보인다고 밝혔다.

투자입문채권은 어니스트펀드 P2P투자를 경험해보지 못한 OK캐쉬백 고객을 대상으로 OK캐쉬백 1만포인트를 사용해 P2P투자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기획한 모의투자상품이다.

투자입문채권에 1만포인트를 투자하면 SK플래닛이 1000포인트를 더해 고객에게 1만1000포인트를 되돌려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해당 상품은 P2P투자 입문자가 쉽고 빠르게 P2P투자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기획한 특별 체험상품으로 포인트의 사용부터 지급까지 전 과정을 SK플래닛에서 주관한다.

참여 방법은 OK캐쉬백 앱에서 ‘어니스트펀드 투자 체험’ 메뉴를 선택한 후 어니스트펀드 홈페이지의 ‘투자 상품 소개’ 코너에서 ‘투자입문채권’ 상품을 선택한다. 그 다음 OK캐쉬백 포인트를 사용해 ‘투자하기’를 누르면 신청이 완료된다. .

SK플래닛 핀테크사업그룹 조민주 그룹장은 “3000만 이상의 OK캐쉬백 회원에게 포인트를 통한 투자라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생소한 P2P금융에 고객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어니스트펀드와 다양한 협업 기회를 모색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