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김민수 기자> NH농협카드는 생활·문화 할인서비스 포털인 ‘채움스케치’를 통해 NH채움카드 고객들에게 실속 있고 다양한 제휴 할인서비스를 제공 중이라고 4일 밝혔다.

채움스케치에서는 쇼핑, 여행, 레저, 더맛쿠폰, 컬처&무비, 뷰티, 교육, 골프, 라이프 케어 등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달 주요 서비스로는 △익스피디아 호텔 10% 할인 △하나투어 국내외 호텔 3~5% 할인 △하나투어/모두투어/한진관광 패키지 여행 상품 3~5% 할인 △뮤지컬 ‘그 여름, 동물원’ 40% 할인 및 ‘블랙 메리모핀스’ 최대 50% 할인 △박정현 연말콘서트 ‘부산’ 10% 할인 △전국 1000여개의 맛집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더맛쿠폰 제공 △45홀 에버리스CC 1박 2일 패키지 특가 상품 및 블루버드CC 선결제 할인 등이 있다.

또한 매주 수요일 진행되는 퍼니프라이스에서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50% 할인 △롯데시네마 영화예매권 25% 할인 △인터파크 센딜 상품 20% 청구 할인 △연극·뮤지컬 등 인기 공연 최대 50%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교육서비스에서 ‘굿바이 2016 행복메시지’ 이벤트, ‘12월 출석’ 이벤트 등 NH농협 채움카드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벤트는 매주 또는 매월 변경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서비스 적용기준 등 자세한 사항은 채움스케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