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영업자 전문 P2P 금융기업 펀다는 오는 19일부터 이틀 간 ‘무자본 외식 창업 오디션’의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지난 주 접수를 시작한 ‘무자본 외식 창업 프로젝트 – 무일푼 내 가게 만들기 오디션’에 대한 지원자들의 문의 사항들을 직접 해결해주기 위해 마련됐다.

총 2부로 구성된 설명회의 1부에서는 펀다 고병남 이사가 △무일푼 외식 창업 오디션 행사 개요 △예비 창업자 오디션 과정 △최종 선발 이후 가맹점 창업까지의 과정 등에 대해 설명한다. 2부는 참석자들과의 자유로운 질의응답 시간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펀다의 ‘무자본 외식 창업 오디션’는 카페, 분식점 등 외식 창업을 꿈꾸는 모든 이들에게 무자본 창업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행사다. 서바이벌 오디션 형식으로 예비 창업자를 최종 선발하며 지난 주 지원서 접수를 시작해 20대부터 40대 후반까지 다양한 연령의 남녀 지원자가 참여했다. 오는 21일 지원서 접수를 마감한다.

이번 행사는 프리미엄 샌드위치 바 ‘롱브레드’,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만랩커피’, 배달 분식 전문점 ‘열혈분식’ 등 프랜차이즈 3사가 창업 멘토 겸 파트너로 참여하며 펀다와 함께 선발된 예비 창업자의 대출 이자를 지원한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