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래에셋생명 공식 블로그인 ‘러브에이지(LoveAge) 블로그’ 누적 방문자가 100만명을 넘어섰다.[이미지제공: 미래에셋생명]

<대한금융신문=장기영 기자> 미래에셋생명은 공식 블로그인 ‘러브에이지(LoveAge) 블로그’ 누적 방문자가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2013년 개설된 러브에이지 블로그는 기업 서비스 브랜드인 ‘나이를 사랑하는 방법’을 콘셉트로 개편한 올해에만 62만명이 접속했다.

이 블로그는 클래스, 칼럼, 스토리, 뉴스룸 등 4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돼 있다. 연령대별로 자산관리 방법 등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

외부업체에 의존하지 않고 임직원과 보험설계사(FC)로 구성된 사내 필진이 대부분의 콘텐츠를 직접 제작한다.

미래에셋생명 차상택 CPC본부장은 “딱딱하게 느껴질 수 있는 보험과 자산관리에 대한 정보를 보다 친근하게 전달하기 위해 블로그를 운영 중”이라며 “앞으로도 방문자들의 다양한 연령대를 고려해 재미있고 유익한 콘텐츠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