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2일 ‘2016년 하반기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한 동부생명 이태운 사장(왼쪽 네 번째)과 임직원들이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사진제공: 동부생명]

<대한금융신문=장기영 기자> 동부생명은 지난 22일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주관하는 ‘2016년 하반기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했다고 23일 밝혔다.

CCM 인증 제도는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지속적으로 개선했는지 평가해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다.

동부생명은 앞서 금융위원회가 주관한 ‘보험약관 이해도 평가’에서 업계 최초로 3회 연속 우수등급을 받았으며,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2016 한국의 경영대상’ 시상식에서 고객만족경영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동부생명 이태운 사장은 “앞으로도 소비자중심경영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소비자의 합리적 선택을 돕는 착한 기업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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