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염희선 기자>우리카드(사장 유구현)는 정유년 설을 맞아 이달 말까지 ‘위비마켓’에서 8개 카테고리 350여종의 우수 선물세트와 제기와 냄비 등 설에 필요한 주요 용품 300여종을 할인해 판매하는 ‘2017 설맞이 선물세트 특가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사과, 배, 곶감, 호두 등의 청과물과 견과류 제품은 최대 40%, 횡성한우 세트는 최대 30%, 가공선물세트는 최대 5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홍삼, 비타민 등 명절 인기 선물인 건강식품도 최대 6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같은 기간 우리카드(법인, 기프트카드 제외)로 5만 원 이상 결제하면 5% 청구 할인이 제공되는 ‘할인할꼬닭’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위비마켓 관계자는 “부쩍 오른 물가로 명절 준비에 고민이 많은 고객들을 위해 다양하고 실속있는 설 선물을 준비하여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추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쿠폰이나 이벤트를 활용하면 더 알뜰한 설맞이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위비마켓(http://m.wibee-market.com)은 우리카드가 운영중인 모바일 전용 쇼핑몰로 검색창에서 ‘위비마켓’을 입력하거나,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를 통해 앱을 다운로드 받아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