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염희선 기자> 삼성카드는 실력 있는 젊은 아티스트에게 공연의 기회를 제공하고 회원들에게는 차별화된 문화적 혜택을 제공하는 새로운 형태의 문화공헌 활동 ‘삼성카드 스테이지’의 일곱 번째 무대 'ESSENCE'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삼성카드 스테이지는 국내 젊은 아티스트들에게 재능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관객들은 다양한 장르의 문화 공연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관람할 수 있도록 해 공연 관람의 부담을 덜어 주고 있다.

또한 공연수익금 전액은 삼성카드 사회공헌활동인 골든벨 스테이지를 통해 다문화 청소년들의 문화예술 교육비로 활용하는 등 선순환 효과를 창출하는 삼성카드만의 대표적인 문화 공헌활동이다.

2월 18일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진행되는 삼성카드 스테이지 07 'ESSENCE'는 곽진언, 볼빨간사춘기, 정승환 등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실력을 검증 받은 아티스트들의 진솔한 이야기와 노래들로 구성된다.
  
​특히 이번 삼성카드 스테이지에서는 즐기면서 꿈을 키우는 20대 공간 ‘삼성카드 영랩’에서 발굴한 '영랩 Sing 콘테스트' 우승자 '무감각'의 데뷔 무대가 준비돼, 젊은 아티스트에게 재능을 선보일 무대를 제공하는 삼성카드 스테이지의 취지에 알맞은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또 혼자 공연을 즐기는 '혼공'(혼자 공연보기)족을 위해 '혼공석'을 제공하고, 해당 고객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티켓 예매는 오는 1월 18일 오후 2시부터 삼성카드 컬처 사이트를 통해 진행되며 열린석(혼공석 포함) 4만4000원, 나눔석 3만3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