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는 모바일/온라인 자동차 금융 서비스 ‘다이렉트 오토’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과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먼저 2월 28일까지 삼성카드 모바일 및 PC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하고, 다이렉트 오토 할부 또는 장기렌터카 한도만 조회해도 추첨을 통해 총 2017명에게 다이슨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다이렉트 오토 할부를 이용해 그랜저IG 구매 시 20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삼성카드 모바일 및 PC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하고,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할부를2000만원 이상 이용해 그랜저IG 구매 시 20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1월 31일까지 다이렉트 오토 할부를 이용하면 차량 선수금의 1.0%~1.5% 캐시백과 연 2.9%~4.1%의 업계 최저 수준 할부이자율 혜택도 제공한다.

오는 1월 31일까지 신차를 일시불로 구매하는 회원들을 대상으로 최대 1.7%의 캐시백 혜택도 제공한다.

삼성카드 모바일 및 PC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하고,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에서 다이렉트 캐시백 상품 신청 후 자동차 구매금액을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1.7%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친구 추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2월 28일까지 지인에게 다이렉트 오토 할부를 추천하고 추천받은 지인이 다이렉트 오토 할부를 이용하면 추천한 회원에게는 5만원 캐시백, 이용한 회원에게는 다이슨 드라이어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