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장기영 기자> AIA생명이 한국 진출 30주년을 맞아 새 슬로건과 로고를 선보였다.

AIA생명은 지난 23일 차태진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들이 참석한 타운홀 미팅에서 한국 진출 30주년 기념 슬로건 ‘보험, 그 이상을 넘어(BEYOND INSURANCE)’과 이를 형상화한 로고를 공개했다.

새 슬로건은 고객들이 ‘더 오랫동안, 더 건강하게, 더 행복한 삶(Live longer, healthier, better lives)’을 살 수 있도록 보험 이상의 가치와 경험을 선물하는 동반자로 거듭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로고는 붉은색 숫자 30에 영문 슬로건을 새겨 넣은 형태로 제작됐다. ‘보험, 그 이상을 넘어. AIA생명 30주년’이라는 문구도 삽입했다.

▲ 23일 AIA생명 차태진 대표(왼쪽)가 한국 진출 30주년 기념 로고 배지를 직원의 옷에 달아주고 있다.[사진제공: AIA생명]

차태진 대표는 이날 30주년 기념 로고 배지를 직원들의 옷에 달아주고, 새로운 비전과 전략을 공유했다.

차 대표는 “그동안 한국시장에 쌓은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의 재무적 안정성과 편의성뿐 아니라 생활유형 전반을 책임지겠다”며 “혁신적 상품과 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는 등 고객만을 바라보고 가겠다는 AIA의 약속을 지키겠다”고 말했다.

한편 AIA생명은 올해 업계 최초로 과학적 건강관리 프로그램인 ‘AIA 바이탈리티(Vitality)’를 도입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