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왼쪽부터)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백정현 대표이사와 KB캐피탈 박지우 대표이사가 업무협약을 마치고 기념촬영하고 있는 모습.

KB캐피탈(대표 박지우)은 재규어랜드로버 코리아(대표 백정현)와 지난 3일 KB캐피탈 본사 13층 대회의실에서 전속금융사 연장 제휴계약을 체결했다.

KB캐피탈은 '재규어 파이낸셜 서비스', '랜드로버 파이낸셜 서비스' 등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의 전속 금융사로서 최대 5년간 재규어 랜드로버 고객과 딜러사에게 특화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KB캐피탈은 2013년 10월 재규어랜드로버 코리아와 전속금융사 제휴 계약 체결 이후 장기렌터카 프로그램, 신차 교환 보상 프로그램 등 재규어 랜드로버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며, 양사간 든든한 협력관계를 유지해왔다.

이 기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프리미엄 수입차 브랜드로서 인기를 끌며 50%의 평균 성장률을 기록했으며, KB캐피탈도 재규어 랜드로버의 성장세에 힘입어 국내 수입차 금융시장 시장점유율(M/S) 1위를 공고히 하고 있다.

KB캐피탈 박지우 대표이사는 “KB캐피탈은 재규어랜드로버와 전속금융사 연장 제휴계약을 계기로 한층 더 견고한 협력관계를 유지하고, 고객들에게 경쟁력 있는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