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사명인 ABL은 ‘안방생명(Anbang Life Insurance)’과 ‘더 나은 삶(A Better Life)’의 약자다.
안방보험과의 연계성 강조하면서 고객들이 더 나은 삶을 영위할 수 할 수 있도록 헌신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ABL생명은 회사의 5대 핵심 가치를 △배려(Caring) △든든함(Solid) △전문성(Professional) △스마트(Smart) △선진(Advanced)으로 정했다.
알리안츠생명 요스 라우어리어 사장은 “새로운 사명은 회사의 지속 가능하고 수익성 있는 성장을 지원하는 기반이 될 것”이라며 “기존 변액보험과 보장성보험 상품의 강점은 살리고 디지털화된 영업과 서비스에 주력해 고객들에게 긍정적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