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물티슈부터 기저귀까지 각종 유해성 논란으로 유아용품 안전성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신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창립 이래 한결같이 안전한 물티슈로 추천 받는 앙블랑은 오는 3월 선보일 아기기저귀 '킵밴드(KEEP BAND)' 사전예약판매가 개시 직후 홈페이지 서버마비를 불러올 만큼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특히 17일 자정부터 시작된 이번 예약판매는 열자마자 접속자수 및 주문량이 폭주해 서버가 일시적으로 마비되기도 했다.

사전예약판매 관련 소식을 접한 고객들은 “믿을만한 제품이 없는데, 앙블랑 기저귀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 “역시 앙블랑, 기저귀도 남다른 것 같다” 등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킵밴드’는 앙블랑 자체 아기피부과학연구소의 최고 기술력과 혁신을 담은 100% 국내 생산 프리미엄 기저귀로 고분자 매직 흡수체를 적용해 강력한 흡수력이 특징이다. 초슬림핏으로 얇지만 시간이 지나도 뭉침이 없다. 허리밴드의 우수한 탄력성은 아기 몸에 꼭 맞는 최상의 편안함을 준다. 여기에 최첨단 에어홀의 공기터널이 들어간 뛰어난 통기성으로 자극에 민감한 아기 피부를 항상 보송보송하게 유지해 낮밤 기저귀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행사 대상 제품은 2단계 소형부터 5단계 특대형, 박스당 3팩로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은 판매가 보다 전제품 1만원 할인된 초특가로 구매 가능하다. 여기에 모든 제품 구매 시 지난 1월 출시된 선인장 추출물이 함유된 프리미엄 카키 물티슈(라이트캡형)가 3팩씩 증정된다.

앙블랑 관계자는 “이번 사전예약판매는 안전한 킵밴드 기저귀를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며 “오는 3월 1일 정식 출시와 함께 킵밴드가 국민 기저귀로서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 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앙블랑 차세대 미래형 기저귀 ‘킵밴드(KEEP BAND)’ 사전예약판매는 오는 2월 17일부터 4일 동안 앙블랑몰 내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앙블랑 공식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한국소비자원 조사결과 불검출된 앙블랑은 ‘2016 뷰티어워드’ 물티슈 1위로 선정되며 안전한 물티슈 대명사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전 제품 미국 FDA 피부자극 및 세포독성 테스트를 최고안전등급으로 통과한 프리미엄 물티슈로 ‘119 사랑나눔구조대’, ‘위드박스’, 캡 수거 캠페인 ‘ing GREEN' 등 주변 소외된 이웃에게 온정을 전하는 사회공헌에도 적극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