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콜밴 전문 ‘제이에스밴’이 여행사 ‘여행박사’와 제휴로 콜밴 이용 고객에게 1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행사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간단한 정보만 입력 후 쿠폰을 신청하면, 담당자와의 직접 연락으로 예약이 진행된다. 평일 예약시간은 오전 8시부터 다음날 오전 2시까지이며, 토요일의 경우 오전 8시부터 당일 오후 3시까지 이뤄진다.

관계자는 “이번 제휴로 인해 좀 더 많은 고객들이 편리한 공항콜밴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체계적이고 다양화된 서비스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실제로 제이에스밴은 인천공항콜밴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영어실력과 더불어 전문적인 의전교육을 받은 170여 명 이상의 운전기사 배치는 물론 기존 콜밴 서비스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도어투도어(door to door)서비스를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골프여행부터 일반 해외여행, 의료관광 등 여행자의 연령과 목적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며, 가족단위 여행객을 위한 홈 픽업 서비스 역시 제공하고 있다. 요금의 경우 거리를 기준으로 계산하기 때문에 차대여 요금 지불 시 추가금액(통행료 별도) 없이 이용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외국인 바이어 대상 콜밴 서비스와 1일 대여가 가능한 시내투어 서비스 등을 통해 높은 고객만족도를 선보이고 있으며, 각종사고와 차량공유는 최소화하고 바가지 없는 요금으로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까지 선호도가 높은 상태다.

한편 신차 100대를 비롯 프리미엄 의전 서비스를 제공 중인 인천공항콜밴 전문 ‘제이에스밴’과 ‘여행박사’가 함께 진행하는 할인쿠폰 증정 행사에 대한 문의는 ‘제이에스밴’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