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스다이렉트 모바일 사이트 상품 소개 화면. 공인인증서 없이도 ARS로 본인 인증이 가능하도록 구현해 보험 가입의 편의성을 높였다.

최근 모바일 시장의 성장세와 더불어 보험 업계에도 모바일 바람이 불고 있다. 이는 소비자들이 점점 면대면 보다는 모바일이나 인터넷을 통해 직접 찾아 비교해보는 경향이 두드러지게 나타나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올해부터 11개의 손해보험사들이 평균 19.5%의 실손보험료를 인상해 소비자 부담이 가중됨에 따라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으로 서비스를 누릴 수 있고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는 모바일다이렉트 상품에 대한 관심이 높은 실정.

이 가운데 처브그룹 에이스손해보험이 실손보험료 인상에 대비하는 합리적인 모바일보험상품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는 소식이다.

금번 새롭게 출시한 모바일보험상품 3종은 처브(Chubb) 치아안심보험과 Chubb 어린이보험, Chubb 운전자보험이며, 합리적인 가격에 폭 넓은 보장범위와 간편한 가입절차로 출시 전부터 문의가 잇따랐다.

먼저 Chubb 치아안심보험은 치과 진료 시 높은 치료비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출시된 것으로 기존 보험과는 달리 가입 연령을 대폭 낮췄다. 때문에 일부 특약을 제외하고 1세부터 60세까지 누구나 부담 없이 가입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특히 45세 성인남성의 경우 10년 만기 순수 보장형 기준으로 월 7866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가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Chubb 어린이보험은 평소 자주 다치는 자녀를 위한 모바일보험 상품으로 갑작스런 종합병원 입원에서부터 얼굴에 난 상처 수술까지 보장해주고 있다. 이는 5세 남자 어린이 기준 월 7700원에 가입이 가능하며, 가격 대비 폭넓은 보장범위를 자랑한다. 아울러 기존 어린이보험에 가입되어 있다 하더라도 중복 가입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Chubb 운전자보험은 경미한 교통사고부터 운전자 중과실의 형사적 책임까지 넓게 보장해주고 있으며, 매년 보험료 갱신 없이 처음 보험료 그대로 만기 시까지 유지된다는 장점으로 운전자 보험을 고려하는 이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에이스손해보험 관계자는 “치아, 어린이, 운전자 이 세가지는 모두 현대사회에서 없어서는 안될 필수보험으로 이번 모바일보험상품 출시를 통해 더욱 많은 이들이 우수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었으면 한다”며, “특히 세 상품 모두 공인인증서 없이도 모바일 결제가 가능하고 편리한 가입절차로 이용자 편의성을 높였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스손해보험이 신규 출시한 처브(Chubb) 모바일보험 상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에이스다이렉트 모바일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