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대학생들은 졸업시즌을 앞두고 심각한 취업난 때문에 씁쓸한 대학 졸업식을 맞이하고 있다. 어려운 취업난 때문에 졸업식이라고 해서 온 가족을 부르기가 마음이 편치 않다는 학생들도 적지 않다. 예전처럼 졸업하자마자 바로 취업을 할 수 있는 시대가 아니므로 즐거운 졸업식이 될 수가 없다고 이야기한다.

이런 대학생들이 매일매일 아르바이트만 할 수도 없는 노릇이다. 급하게 돈이 필요하지만 막상 통장의 잔액을 보면 한숨만 나올 따름이다. 이런 사람들을 위해서 요즘에는 무직자 대출이 상승세를 보인다.

사람들이 많이 찾는 상품으로는 대학생 대출, 저축은행 무직자 대출, 2금융권 무직자 대출, 무직자 신용대출, 취업준비자금대출, 무직자 소액대출, 여성무직자 대출 등이 있다.

하지만 이런 현실을 알아차리고 불법업체들의 무직자 대출이 하나둘씩 나타나고 있어서 문제가 되고 있다.

이제 막 졸업을 한 P군은 급한 돈이 필요해 무직자 대출을 알아본 후 쉬운 절차로 상담을 받고 대출을 받게 됐지만, 이 해당 업체는 허가를 받지 않은 불법업체였다. 급한 마음에 무직자 대출을 신청했지만 결국에는 대출을 받지도 못하고 신용에 문제까지 생겨 손해만 입은 상황이다.

이런 상황이 발생하지 않기 위해서는 꼼꼼하게 알아보고 안전하고 좋은 업체를 알아보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무직자 대출 정식업체인 '비타민론'은 저렴한 금리로 고객님에게 환영받고 있다. 맞춤형 상담을 통해서 고객 개개인의 상황을 들어본 후 고객에게 잘 맞는 대출상품을 소개해준다.

그리고 고객의 상황에 맞게 고려한 후 최저금리시스템을 도입하고 있다. 최저금리시스템으로 인해서 대출을 받으려는 고객들 사이에서는 '무직자 대출 가능한 곳'이라는 입소문을 타기 시작하고 있다. 그러다 보니 대출조건, 대출한도, 대환대출을 비타민론에서 찾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어려운 취업난에 한 줄기의 희망을 찾고 싶다면 비타민론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맞춤형 1대 1 상담을 이용해 볼 수가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문의해 볼 수가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