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염희선 기자> BNK금융그룹(회장 성세환) 부산은행이 ‘제2기 BNK부산은행 고객패널’을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오는 3월 5일까지이며, 이메일을 통해서만 접수 가능하다. 총 15명 이내로 선발할 계획이다.

자격은 부산은행 고객으로 금융상품 및 서비스에 관심이 있고, 오프라인 활동(월 1회 정기 토론회 참석) 및 온라인 활동(블로그, SNS 등)과 컴퓨터 문서작성이 가능하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선발된 고객패널은 오는 3월 중순부터 11월까지 약 8개월 간 신상품 기획 및 개발 시 다양한 의견 제시와 기존 상품, 영업점 서비스, 업무 프로세스 및 각종 제도 개선 사항을 제안해 나갈 예정이다.

매월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하고 활동 우수 패널에게는 별도의 인센티브도 지급된다.

부산은행 금융소비자보호부 이종태 부장은 “고객패널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은행 경영에 반영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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