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의 대표적인 핫플레이스 강남역은 특별한 날이면 데이트를 즐기는 커플들로 거리가 가득찬다. 이들은 사랑하는 사람과의 특별한 데이트를 위해 세련된 분위기와 맛있는 요리까지 두루 갖춘 강남역 맛집을 찾고 있다.

강남역 맛집 중에서도 대게나라 서초점은 연인 혹은 가족, 직장 동료들과 분위기있는 오붓한 식사가 가능한 곳으로, 특별한 날 이벤트 장소로도 가볼만한 곳이라는 평이다.

대게나라 서초점에서는 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웠던 ‘여름 썸머정식 이벤트’에 이어 현재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를 통해 고정매니아층 혹은 고객들은 할인된 금액으로 대게요리를 만나볼 수 있다.

이곳은 메인메뉴와 함께 다양한 일품요리를 코스로 제공하는데 코스 구성으로는 게살죽과 샐러드를 시작으로 해초 사시미, 연어샐러드, 토마토냉채, 철판 스테이크, 들깨탕 등이 차례로 나오며, 메인요리인 대게는 미소나베탕과 게장볶음밥과 함께 제공된다.

대게는 기존 고급 요리로만 인식되어 쉽게 접하기 어려운 메뉴였지만 대게나라는 대게와 킹크랩을 대중화시킨 대게요리 전문점으로 요즘과 같이 대게가 철인 때에는 이곳을 찾는 고객들이 더욱 많아진다.

러시아에서 직수입한 싱싱한 대게는 물류, 재고 관리를 일괄적으로 진행하고 있어 금액이 저렴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의 실내는 룸과 홀로 구성되어 회식, 데이트, 가족모임 등 각종 모임장소에 적합하다.

한편 대게나라 서초점은 2015년 11월 4일 MBC ‘생방송 오늘 저녁’에 방영된 바 있는 강남역 맛집이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