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나긴 겨울이 지나고 새봄을 앞두면서 백화점과 아울렛이 상품전을 기획하고 있다. 팬톤이 선정한 올해 트렌드 컬러는 그리너리로 이에 싱그럽고 편안한 그린계열이 주를 이룰 것으로 보여 패션계에서도 이 점을 적용할 전망이다.

이러한 상황에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에서는 BCBG 상품전을 열어 최대 60%할인 판매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브랜드들이 봄맞이 신상품을 내놓고 있어 봄나들이를 나선 고객의 발길을 모으고 있다.

쇼핑과 함께 이천 맛집을 방문해 맛있는 식사도 함께 해보자. 무한리필초밥뷔페 스시오 더 클래식이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에 입점해있어 편하게 즐길 수 있다.

이 곳은 무제한으로 초밥, 샐러드, 스끼야끼를 즐길 수 있는 뷔페로 초밥, 롤종류는 물론 익힌 음식과 샐러드, 스끼야끼(샤브샤브)까지 마련돼 있어 입맛따라 취향따라 선택해 먹을 수 있다.

초밥은 앞에서 바로 만들어 신선한 맛을 느낄 수 있고 스끼야끼(샤브샤브)에는 기호에 따라 채소, 버섯, 햄 고기를 넣어 먹을 수 있어 초밥을 못 먹는 일행이 있어도 다같이 즐길 수 잇다.

이 곳은 룸과 홀로 구분돼 중요한 모임을 방해 없이 가질 수 있고 1인 3000원 추가 시 생맥주까지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한편 이천맛집 스시오 더 클래식의 영업시간은 롯데아울렛이천점의 영업시간인 평일 10시30분~20시30분까지이며, 주말은 10시30분~21시까지이다. 경기 이천시 호법면 롯데아울렛 3층 백자동에 위치해 있으며 무료로 주차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