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 사는 김 씨는 개인 회생을 한지 3년 즈음에 납입회자가 36회 정도가 되는 평범한 가정의 가장이다. 김 씨는 회생을 시작하고 나서 힘들었던 시기를 잠시 회상하며 개인회생대출잘받는법은 본인의 무단 한 노력도 아니고 잠깐 시간을 내어 기사를 찾아 보기만 하면 쉽게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얘기한다.

김 씨의 2014년도 개인회생은 서울의 한 법무사에게 신청해 힘들었던 채무에서 벗어 날수 있었고 이제는 변제 금만 잘 갚아 나아가면 된다고 생각했었다고 한다. 하지만 사건 번호가 나오고 채권자 집회를 준비하라는 법무사의 말에 기다리던 중 갑작스런 회사의 어려움으로 직장의 급여가 밀리는 상황이 생겼을 때 정말 난감할 수밖에 없었고 개인회생을 한 시점에 개시 결정이라도 나오지 않으면 어찌하나 하고 눈앞이 깜깜했다고 한다.

지금처럼 포털 사이트에서 개인회생대출 가능한 곳 혹은 사건번호대출 가능한 곳 등을 알아봐도 김 씨의 조건을 듣고는 아무런 답변조차 없었고 겨우 힘들게 지인의 도움을 받아 한 두 달 버티고 나니 정상 생활을 할 수 있게 돼 개인회생 인가까지 받을 수 있었다고 한다.

인가결정이 진행된 뒤에는 개인회생개시결정대출부터 개인회생인가후대출로 개인회생사건번호대출 신청 때의 자격이 되지 않았을 때보다는 편하게 대출 신청을 할 수 있었고 개인회생자대출상품가능한곳 등을 여러 SNS 와 검색 사이트를 통해 개인회생대출후기 등을 알아보다 보니 세람저축은행개인회생대출이 대부업개인회생대출보다 금리가 낮고 한도도 높다는 것을 알고 사용 중이던 대출을 저축은행개인회생대환대출로 전환대출을 진행하여 현재는 개인회생저축은행대출을 사용 중이지만 빨리 변제가 끝나 개인회생면책이 돼 더 낮은 금리의 개인회생면책자대출을 사용하고 면책이후 햇살론대출이나 정부의 지원대출로 개인회생대출의 금리를 낮추고 변제를 완료하는 것이 목표라고 한다.

힐링모아 관계자는 “채무조정 중 불가피한 상황 때문에 급하게 자금이 필요한 경우 조금만 관심을 가지면 개인회생대출 및 신용회복대출, 개인파산면책대출과 같은 전문 대출 상품이 있기 때문에 자주 이용하는 인터넷을 통해 개인회생자대출자격 및 개인회생자대출신청 등의 간단한 검색만으로도 개인회생대출 가능한 곳, 파산면책대출 가능한 곳 등의 개인회생대출 잘하는 곳의 정보를 미리 파악할 수 있으니 사전에 준비를 하야한다”고 전했다. 또한 본인들이 알지 못하는 개인회생사건번호 대출부터 개인회생인가중대출 인가전대출 개인회생개시결정대출 등 검색을 통하여 전문업체를 만날 수 있는 정보가 많다고 전한다.

세람저축은행 대출법인업체인 힐링모아는 개인회생후대출 등과 같은 파산면책후대출 채무조정자전용 대출상품 외에도 자동차담보대출, 여성대출, 직장인대출, 저신용자대출 등 다양한 상품을 1대 1 맞춤컨설팅을 하고 있으며, 공무원대출 대기업직장인대출 교사대출까지 전문 직장인대출까지 등 많은 상품을 준비 하고 있어 누구나 언제든 무료상담을 통해 채무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으니, 간단한 채무상담을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