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그룹이 창립 70주년을 맞아 렌탈료 면제 기념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에 ‘LG렌탈&퓨리케어 렌탈타임’에서는 선호도가 높은 LG(엘지) 퓨리케어 올직수 슬림 냉온정수기 실버(WD500AS) 모델에 대하여 3월 31일까지 접수하여 4월 7일 이전에 설치완료 한 고객에 한하여 1개월 렌탈료 면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LG(엘지) 렌탈 & 퓨리케어 렌탈타임’에서는 기존에 구매만 가능했던 360 공기청정기 (AS181DRWT)의 렌탈을 출시 기념으로 3월 31일까지 접수되어, 4월 7일 이전에 설치한 고객에 대하여 렌탈료 1개월 면제를 진행하고 있다.

LG(엘지)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는 정수기나 안마의자와 함께 패키지로 렌탈 시 할인금액을 5,000원으로 높였다. 또한 ‘LG(엘지) 렌탈&퓨리케어 렌탈타임’은 홈페이지에 포토후기를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기프트콘도 추가로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360도 공기청정기(AS181DRWT)의 방문주기는 3개월과 6개월로 렌탈료가 서로 다르기 때문에 소비자의 선택에 따라서 3개월이나 6개월에 한번씩 관리케어를 받을 수 있고, 방문 시에는 1단계 필터를 무상으로 교체해주는 서비스를 진행한다.

360 공기청정기(AS181DRWT)는 기존의 오염된 공기의 흡입과 토출방법을 개선하여 360도에서 가능하도록 구현하였고, 정화된 공기는 상단 클린부스터를 통해 실내 구석구석으로 빠르게 전달되어, 오염된 공기가 없는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 준다.

SK매직은 2016년에 슈퍼정수기와 슈퍼청정기로 렌탈판매 30만대를 돌파하였으며, 올해는 더욱 과감한 투자로 신제품개발을 통한 상품을 다양화 하여 렌탈 시장에서의 선전을 도모하고 있다.

‘SK(동양)매직 정수기렌탈 공식접수처 렌탈타임’은 “수돗물을 바로 정수하는 직수형 정수기 일명 ‘현빈정수기’로 불리는 SK매직 슈퍼S정수기(WPU-A400C, WPU-A200)와 나노테크 정수기(WPU6701)의 선호도가 높고, 공기청정기는 ACL-V15,와 대용량 ACL-V32의 렌탈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LG(엘지)전자 퓨리케어와 SK(동양)매직을 렌탈 할 때 제휴카드를 사용하면 렌탈료 할인이 되기 때문에 더 경제적이며 저렴하게 이용 할 수 있다.

‘LG(엘지) 렌탈&퓨리케어 렌탈타임’과 ‘에스케이매직 정수기렌탈 공식접수처 렌탈타임’은 정수기 외에 안마의자, 공기청정기, 비데, 운동기구 등 다양한 상품과 더불어 쿠쿠전자, 청호나이스, 현대렌탈케어 등 주요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들을 준비하여 서로 비교할 수 있고, 전문상담사가 배치되어 고객이 필요한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제공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