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박영준 기자> NH농협손해보험은 오는 31일까지 회사의 상품과 서비스 전반에 대해 모니터링하고 개선 아이디어를 제시할 소비자패널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지원대상은 서울이나 수도권에 거주하는 NH농협손보 고객으로 문서 작업이 가능하고 오프라인 활동 참여가 가능한 고객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올해로 4기를 맞는 NH농협손보 소비자패널은 브랜드 인지도 조사, 상품 리플랫 개선점 제안 등 다양한 소비자 만족도 조사활동에 참여한다.

활동기간은 오는 5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5개월간이다.

소비자패널로 선정되면 매월 활동비를 지급받으며 활동 우수자에게는 추가적인 인센티브도 제공된다.

모집관련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손보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NH농협손해보험 소비자보호실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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