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김미리내 기자> 삼성증권 삼성타운금융센터는 현직 전문 경영인, 기업 오너를 대상으로 하는 ‘제1기 Executive 미래성장 포럼’을 오는 27일 개강한다고 밝혔다.

‘Executive 미래성장 포럼’은 삼일회계법인, PWC컨설팅과 공동으로 기업 고객의 다양한 니즈와 다방면의 관심분야에 부합하는 정규 세미나, 네트워킹, 우수기업 탐방 등의 커리큘럼으로 이루어지며 연말까지 시즌제로 운영된다.

정규 세미나는 IB, 재무, 세무 등 기업의 경영활동에 직접적으로 필요한 정보와 함께, 4차 산업, 빅데이터, 글로벌 경영 등 최신 트렌드를 주제로 전문가들이 직접 강사로 나설 예정이다.

삼성증권은 포럼에 참석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법인고객 프리미엄 서비스와 삼성증권 VVIP 행사 초대, 동문회 운영 등을 지원할 방침이다.

삼성타운금융센터 박경희 상무는 “CEO포럼, CFO포럼, Next CEO포럼 등 최고 수준의 포럼 운영 경험을 갖고 있는 삼성증권을 통해 중견 기업 CEO와 오너분들께 좋은 정보를 제공하고 네트워크를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정규 세미나 및 포럼은 강남역 삼성생명 빌딩 6층 삼성타운금융센터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문의 및 신청은 포럼 사무국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