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염희선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윤종규)은 ‘KB리브와 함께 매일매일적금’을 22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KB리브와 함께 매일매일적금은 생활금융플랫폼 리브(Liiv) 전용상품으로 만 17세 이상 실명의 개인이며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월 30만원 이내에서 매일 자유롭게 저축할 수 있는 6개월제 단기 적금으로, 우대이율 포함 최고 연 2.0%의 금리가 적용된다.

‘SIMPLE, EASY, FAST’를 모토로 한 이 상품은 공인인증서 없이 신규가 가능하고, 간편송금 기능을 활용해 단 몇 번의 클릭만으로 손쉽게 저축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만기일이 되면 자동으로 해지되어 통장에 입금되는 등 거래 편의성이 한층 높아졌다.
 
최고 연 0.6%포인트의 우대이율은 5일 또는 10일 연속으로 저축하는 미션을 달성할 경우 받을 수 있는 매일매일 우대이율(최고 연 0.2%포인트)과, 환전, 더치페이, 리브머니 보내기와 같은 편리한 서비스를 체험해보고 빙고판을 한 줄씩 완성할 때마다 0.1%포인트씩 받을 수 있는 리브탐험 우대이율(최고 연 0.4%포인트)로 구성돼 있다. 또한 매직패스 기능으로 빙고 한 칸을 마음대로 채울 수 있고, 조르기 기능으로 친구에게 리브 머니를 요청할 수 있어 재미 요소도 가미됐다. 
 
국민은행은 오는 4월 30일까지 신상품 가입 고객 대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봄(春)! 매일매일 나를 새롭게 변화시키자’라는 컨셉으로 베네피트 콜라보 메이크업‘Beauty Class’고객  초청권, 이철헤어커커 상품권, 플래티넘 호텔뷔페 외식통합상품권, 해피머니상품권 등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