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300여명의 분석가 및 전문가 통해 
질 높은 시장 분석·투자 전망 리포트 제공

   
 

<대한금융신문=염희선 기자> SC제일은행은 1억 이상의 자산을 예치하는 PB고객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SC제일은행은 엄격한 기준으로 선발된 풍부한 자산관리 경험을 지닌 PB를 통해 1대1 전담 서비스를 제공하며, 금융 분야별 전문가 그룹과 함께 최적화된 맞춤형 자산관리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SC제일은행은 세계 각국 300여명의 리서치 분석가와 전문가들의 수준 높은 시장 분석과 투자 전망 리포트 제공받고 있다. 또 매해 글로벌 리서치팀의 주요 투자 전략가와 파트너사 전문가들이 투자전망을 제시하는 차별화된 자산관리 포럼을 연중 개최해 VIP 고객앞 글로벌 투자의 선진 노하우를 제시 한다.

뿐만 아니라 스탠다드차타드그룹의 네트워크를 활용해 아시아, 아프리카, 중동에 위치한 200여개의 프라이어리티뱅킹센터에서 글로벌 매니저와의 금융 상담도 가능하며, 이러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해 2007년부터 400명이 넘는 졸업생을 배출한 자녀교육 프로그램 ‘글로벌 리더스 프로그램(GLP)’도 운영 중이다.

매해 방학마다 진행되는 글로벌 리더스 프로그램(GLP)은 초등학교 저학년부터 대학생까지 고객 자녀들의 라이프 사이클에 맞춘 청소년 리더쉽 교육 프로그램이다.

제주도 ‘노스 런던 칼리지에잇 스쿨’ 국제학교 탐방과 수업체험부터 홍콩 스탠다드차타드은행 방문 및 현지 금융 전문가와의 멘토링까지, 다채로운 콘텐츠로 쉽게 접할 수 없는 폭넓은 국제 금융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는 GLP는 참여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PB 마케팅 프로그램 중 하나로 손꼽힌다.

SC제일은행은 PB고객을 위한 폭넓은 금리 우대와 수수료 면제 혜택뿐만 아니라, 개인의 거래 실적에 따라 적립되는 리워드 포인트는 일반 고객 대비 최대 3배 더 제공하며, 적립된 리워드 포인트는 제휴사인 신세계 또는 삼성 포인트등으로 전환하여 다양한 사용처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아울러 제휴사인 신세계백화점과 이마트에 입점된 뱅크샵·뱅크데스크를 통해서도 평일 저녁과 주말에도 은행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