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8일 동양생명이 고객패널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한금융신문=박영준 기자> 동양생명은 28일 소비자를 보호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고객패널을 선발, 위촉장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고객패널은 홈페이지 신청자와 영업채널 추천자 가운데 서류전형과 면접을 거쳐 최종 11명이 선발됐다.

이들은 앞으로 10개월 동안 동양생명의 보험상품 평가, 고객접점(콜센터·고객센터) 체험 등 상품과 고객 서비스 전반에 대한 경험을 바탕으로 제안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또 온라인보험 아이디어, 당사의 콜센터·고객센터 이용 시 장단점, 개선사항 등을 제안한다.

동양생명은 활동비 지원과 함께 우수 제안활동에 대한 포상도 진행할 예정이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앞으로 동양생명 고객패널 제도를 통해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 고객만족 경영을 실천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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