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이봄 기자> 현대카드(대표 정태영)는 카드 한 장으로 자유롭게 혜택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인 현대카드 카멜레온(Chameleon)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현대카드 카멜레온 한 장만 있으면 원하는 카드를 이용하고 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고객은 이용하는 가맹점에서 혜택이 큰 카드를 실시간으로 현대카드 앱에서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현대카드 카멜레온과 현대카드 앱을 실시간으로 연동해 놓았기 때문이다.

카드 디자인도 카멜레온처럼 바라보는 위치에 따라 변한다.
오른쪽에서 봤을 때는 CHOOSE WHEN YOU WANT(당신이 원할 때 선택하세요)라는 문구가, 왼쪽에서 봤을 때는 USE WHAT YOU WANT(당신이 원하는 것을 사용하세요)라는 문구가 나타난다.

고객이 애플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현대카드 앱을 다운로드 받아 현대카드 카멜레온을 자신이 보유한 현대카드 중 어떤 카드로 사용할 것인지 설정하면 이용할 수 있다.

현대카드 카멜레온은 현대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별도의 발급비 및 연회비는 없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현대카드의 다양한 혜택을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상품”이라며, “현대카드 카멜레온이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