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염희선 기자> NH농협금융(회장 김용환)은 11번째 복합점포 ‘NH농협금융PLUS+ 삼성동금융센터(이하 삼성동 금융센터)’를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파르나스타워에 개점했다고 26일 밝혔다.

삼성동 금융센터에는 NH농협은행과 NH투자증권이 공동으로 입점했다. NH투자증권은 기존 강남지역 3개 점포(테헤란로센터, GS타워센터, 한티역지점)를 통합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삼성동 금융센터 개점으로 NH농협금융은 광화문, 여의도, 강남까지 서울 핵심상권에 총 3개의 초대형 거점 복합점포를 갖추게 됐다.

삼성동 금융센터는 대형점포로서 세무, 부동산, 법률자문 등 각 분야의 우수한 전문가들이 더욱 향상된 금융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며, 법인 전담인력도 별도 운영해 그룹 CIB추진에도 일익을 담당할 예정이다.

또한 삼성역과 직결되는 파르나스타워 지하1층 및 지하주차장에서 전용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여 내점고객이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도록 고객 동선에도 세심한 관심을 기울였다.

NH농협금융 김용환 회장은 “복합점포는 고객에게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농협금융의 대표 영업채널로서 은행, 증권 직원이 하나가 되는 시너지효과를 발휘해 고객에게 최상의 금융서비스를 실천해 달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