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박영준 기자> 흥국생명은 기업 공식블로그인 ’라이프 이즈 아트(Life is Art)’ 블로그가 누적 방문자수 100만명을 넘었다고 28일 밝혔다.

흥국생명은 이를 기념해 다음달 14일까지 다양한 경품을 지급하는 축하 이벤트를 실시한다.

흥국생명 블로그에 방문하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가장 마음에 드는 블로그 카테고리 투표와 함께 흥국생명 블로그에 대한 개인 의견을 기재하는 참가자 100명을 추첨해 커피쿠폰을 선물로 제공한다.

지난 2015년 1월 오픈한 흥국생명 블로그는 지난해 3월 15만4000명이라는 월간 최고 방문자수를 기록했다.

현재는 일평균 3500~5000명, 매월 10만명이 방문하고 있다. 전년 대비 방문자수가 약 2배 증가한 추세다. 연말에는 누적방문자수 200만명 달성이 예상된다.

흥국생명 블로그는 매일 발행되는 최신 소식들과 이벤트로 2년 4개월만에 100만 돌파를 이끌어냈으며 현재까지 560여개의 콘텐츠를 게재하고 있다.

흥국생명 관계자는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최신정보와 유익한 소식을 제공할 수 있다는 점에서 블로그의 역할이 매우 중요해졌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소식을 통해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어려운 보험 및 재테크에 대한 정보도 쉽고 친근하게 전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