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트론스 아이마사저가 가정의달을 맞이해 부모님 선물로 인기몰이 중이다.

스위스 미용기기 전문 브랜드인 라이프트론스는 뷰티 및 퍼스널 케어 솔루션 전문 회사이다. 피부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효과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하이테크 미용 전자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라이프트론스를 국내에서 취급하고 있는 주식회사 리체 관계자는 “라이프트론스는 수많은 국제 수상 경력과 인증이 있다”며 “본래 면세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였는데, 너무 호응이 좋아 국내 취급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라이프트론스 아이마사저가 빛나는 눈가 피부를 만들 수 있는 이유는 저주파 진동과 음이온 기술 덕택이라는 것이 라이프트론스 측의 설명이다. 라이프트론스 관계자에 따르면, 초당 200번의 진동이 얼굴 근육을 자극해 혈액 순환을 원활히 해주고 피부 피로를 완화해 준다. 또한 음이온이 화장품의 피부 흡수를 촉진해준다.

아이마사저를 사용한 한 소비자는 “모이스쳐 혹은 크림을 눈가에 적당히 바른 뒤, 아이마사저를 사용하면 세럼의 흡수가 증가된다”고 말했다. 또 다른 소비자는 “28g 초경량 소형 제품으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든 사용 가능하다”고 평했다.

주식회사 리체 관계자는 “아이마사저는 안티에이징 필수품”이라면 “부모님 선물로 제격”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그는 “최근 아이마사저 유사품이 많다”며 “아이마사저는 KC인증을 획득했고, 구매 시 품질 보증서가 동봉되어 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