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 온라인팀> 30도가 넘는 고온이 지속되는 여름이면 데이트도 쉽지 않다. 뙤약볕 아래에서는 가만히 있어도 흐르는 땀을 막을 길이 없어서다. 따라서 많은 연인들이 실내 공간에서 데이트를 즐기게 된다. 매년 최고를 기록하는 여름 기온이 연인들의 발걸음을 실내로 이끄는 것이다.

여성들은 더위에 습해진 Y존이 실내 공간에서 더욱 신경 쓰이게 마련이다. 요즘 많은 여성들이 불쾌한 냄새를 없애고 깨끗함을 유지하기 위해 여성 청결제를 사용하고 있다. 그러나 청결제나 세정제는 과하게 사용하면 산성계가 무너지고 몸에 이로운 유산균까지 없어져 오히려 건강에 해가 될 수 있다.

여름 데이트 전 Y존의 위생 상태와 불쾌한 냄새가 걱정이라면 아인스코퍼레이션의 더블에스 클린젤이 해결사가 되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 제품은 슈퍼박테리아, 암모니아, 칸디다균 등 각종 유해 바이러스와 유해세균을 항균해 Y존의 불쾌한 냄새를 원인부터 제거해주고, 질염 완화에도 도움이 된다. 매일 관리할 필요 없이 중요한 순간 사용할 수 있는 간편함도 갖춰 여성들에게 인기가 상승하고 있다.

더블에스 클린젤은 미국 FDA 의약품 등록 제품으로 FDA 산하연구기관에서 에이즈 바이러스 99.99%, 임질균 99.17% 항균테스트를 완료했다. 인체에 안전한 성분으로만 제조했으며, 피부 안정성은 물론 경구독성(원료) 테스트도 마쳤다. 국제 특허를 취득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러브젤과 같은 젤 제형으로 세계에서 처음으로 윤활젤에 윤활 기능, 냄새 제거 기능, 항균 기능의 3가지를 담았다. 관계시 러브젤로 알려진 기존 윤활젤과 같은 방법으로 사용하면 보습, 불쾌한 냄새, 항균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이 때 더블에스 클린젤을 접촉되는 부위에 넓게, 충분히 발라주는 게 좋다.

더블에스는 약국, 병원, 온라인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더블에스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