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이봄 기자> 하나카드(대표이사 정수진)는 하나카드 홈페이지 ‘하나컬처’에서 문화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하나컬처란 전 회원 대상으로 영화, 공연, 전시 등 무료초청 이벤트 및 특가 할인을 상시 제공하는 프리미엄 문화서비스로,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실적조건 제한 없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하나카드는 뮤지컬 대작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컬처 서비스를 통해 구매 시 △마타하리 △햄릿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 △빨래 등 인기 뮤지컬을 최대 40~50%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사진전 △Rocking’ Love, 인형극 △방울이 곁에서 △내 친구 송아지 △아낌없이 주는 나무, 연극 △연애하기 좋은 날 △사춘기 메들리, 콘서트 △노래하는 윤도현, 마술쇼 △최현우_Ask? & Answer! 등 20여편의 작품이 진행 중이며, 응모 후 추첨을 통해 공연당 5~30커플까지 무료 초청 혜택이 제공된다.

이어서 하나카드는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 △점프 △사랑은 비를 타고 등을 1만원 특가로 예매할 수 있는 만원의 서프라이즈도 진행한다.

하나카드 임완수 회원마케팅부장은 “문화생활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하나카드 컬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뮤지컬, 연극, 전시, 콘서트와 같은 문화 컨텐츠를 통해 손님에게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하나카드 컬처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하나컬처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