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이봄 기자> 간편 결제 서비스인 SSG페이는 여름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주요 가맹점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먼저 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 SSG페이로 1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8%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5일부터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신용카드나 타 쿠폰 등의 혜택과도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이마트 에브리데이 앱을 이용하는 고객은 SSG페이로 결제와 동시에 쿠폰 적용되며 신세계포인트 적립, 현금영수증 발급까지 가능하다.

SSG닷컴에서는 오는 19일, 20일 이틀간 신세계백화점 상품이 22% 할인되는 SSG페이 전용 왕쿠폰을 제공한다.

3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5만원 할인되며 일부 특가 상품 및 브랜드 제외된다.

또한 신세계인터넷면세점에서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과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에어컨, 선풍기 등 무더위를 대비하기 위한 전자제품을 찾는 고객에게도 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인터넷면세점 명동점에서 SSG페이에 등록된 BC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9%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신세계인터넷면세점 명동점과 부산점 이벤트 페이지에서 SSG페이 앱에서 발급받은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지점별 1인 1회에 한해 적립금 1만원을 받을 수 있다. (소진 시 프로모션 변경 및 중단될 수 있음)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는 오는 30일까지 SSG페이로 50·100·200만원 이상 결제 시 SSG머니를 1·2·4만원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할인 행사 외에 신규 고객에게도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세계백화점에서는 오는 30일까지 사은행사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SSG페이 신규가입 시 SSG머니 3000원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에잇세컨즈 전국 매장에서도 SSG머니 3000원 쿠폰을 증정한다. (기간 내 SSG페이 신규가입 고객 대상 1인 1회 한정)

신세계아이앤씨 플랫폼기획팀 문준석 팀장은 “최근 여름휴가와 무더위를 대비해 바캉스 용품 을 찾는 고객이 늘고 있어 SSG페이 주요 가맹점에서 실속 있게 쇼핑할 수 있는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SSG페이의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SSG페이 앱 또는 해당 가맹점의 프로모션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