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의 원인이 되기도 하는 여드름은 기온이 올라가는 여름철에 더욱 생기기 쉬운 피부 질환이다. 특히, 고온현상과 더불어 심해진 미세먼지는 피부 건강의 ‘적’이라고 할 수 있다.

여드름은 성장기 호르몬 분비와 과도한 피지분비, 세균 감염 등 복합적인 요인이 작용하여 생기는 만성 피부질환이다.

특히, 화농성(곪은)여드름의 경우 손으로 압출시도를 하다가 상처가 나고 세균감염으로 염증이 심화돼 여드름 흉터로 남는 경우가 적지 않다.

때문에, 올리브영 등 뷰티매장에서 여드름 연고나 재생크림, 폼클렌징 등을 찾는 이들이 많은데 제품 남용과 자신의 피부에 맞지 않는 제품 선택은 오히려 피부가 거칠어지고 여드름이 악화될 수 있다.

따라서 여드름 개선을 위해서는 올바른 세안제 선택과 세안법으로 시작해야 한다. 이 때 남자의 경우 폼클렌징 보다 비누를 사용해 세안하는 경우가 있는데, 잘못된 비누사용은 피부에 자극을 주고 피부 속 수분을 필요이상으로 가져갈 수 있기 때문에 비누보다는 약산성 타입의 폼클렌징을 사용할 것을 추천한다.

TS 여드름 &클렌징 2-STEP은 세안만으로 클렌징하기 힘든 피부 노폐물과 각질을 청결하게 씻어내주고 청결한 피부를 유지해주는 여드름 의약외품 폼클렌징 구성이다.

식물성 보습이 클렌징 후에도 건조하지 않고 촉촉하게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TS 아크네 클렌징 폼은 민감한 피부에 풍부한 거품으로 부드럽게 클렌징하여 노폐물을 제거해준다. 여기에 살리실산 함유는 피부 각질과 피부를 케어해 주는데 도움을 준다.

TS 훼이스 타올은 클렌저로 세안이 어려운 피부 사이사이의 노폐물을 제거해주고 비스코스 레이온으로 부드럽게 닦아준다.

한편, TS 여드름 &클렌징 2-STEP을 제공하는 화장품 브랜드는 3년 연속 ‘여성 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대상’을 수상한 바 있는 브랜드로 랭키닷컴 7년 연속 1위 기능성화장품 쇼핑몰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