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원 명문대출신 컨설턴트들로 구성. 만족도 높아

새 정부 출범 이후 비정규직의 정규직 전환 바람으로 국내 기업들은 신규 채용계획을 축소하거나 아예 취소하고 있다.

이에 그 어느 때보다 좁은 취업문에 가뜩이나 힘든 취업준비생들의 마음이 더욱 무거워지고 있다. 취업시장이 치열해 지면서, 학점, 외국어 성적, 공모전 등의 스펙 외에도 취업자기소개서가 취업성공의 변수로 자리 잡은 지 오래다. 그러나 글을 제대로 써볼 기회가 없었던 취업 준비생들에게는 완성도 높은 취업자기소개서를 쓴다는 것이 어려울 수 밖에 없다.

요즘에는 이런 취업준비생들에게 도움을 주는 취업자기소개서 첨삭사이트들이 여러곳에서 운영중이며, 실제로 취업성공에 도움이 되었다고 말하는 취업준비생들의 후기도 심심치 않게 접할 수 있다.

‘바른글연구소’라는 취업자기소개서 첨삭사이트가 특히 각광을 받고 있다.

바른글연구소는 오프라인에서 취업자기소개서 컨설팅을 오랫동안 했던 전문컨설턴트들이 모여 설립된 곳으로, 보다 많은 취업준비생들에게 도움을 주겠다는 목표로 합리적 가격의 높은 서비스 수준을 자랑한다.

대기업, 공무원, 공기업 등 다양한 분야의 취업자기소개서 첨삭서비스를 진행하며 모든 컨설턴트들이 연세대학교(본교) 등 명문대 출신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 동안 바른글연구소를 이용한 취업준비생들이 남겨놓은 생생한 후기들과 합격 수기들을 보면 서비스 만족도도 매우 높은 편임을 알 수 있다.

바른글연구소 관계자는 “취업자기소개서가 취업의 변수로 작용하는 만큼, 지원자들의 합격을 돕는다는 생각으로 늘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사명감을 드러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