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 3사 LG, SK, KT 기가인터넷 가입과 관련하여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집 인터넷으로는 기본 속도 100메가가 가장 많이 보급되어 있는 실정이기 하지만 연령층별 500메가, 1기가 속도에 대한 수요가 작년 대비 증가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인터넷서포터’는 기가인터넷 수요자가 늘어나고 가입자가 8만 명에 달하면서 인터넷설치비용 지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소비자들은 인터넷TV결합상품 신청 시 이용 중인 휴대폰 통신사로 가입을 하게 되면 결합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휴대폰 및 인터넷 요금을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다.

본사와 동일한 가족할인 혜택을 제공받는데다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에서만 제공하는 인터넷가입 현금지원 혜택은 인터넷신규가입자들이 챙겨야 하는 사은품이다.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으로 과장 광고를 하는 업체들이 성행하면서 피해자에게 혼란을 가중시키고 있다.

단통법 기준 상품권을 포함한 최대 35만원을 준수하는 곳이 인터넷신청 현금 많이 주는 곳이기에 이를 확인하고 LG, SK, KT 인터넷설치 신청을 해야 현금 사은품 지원을 안전하게 받을 수 있다. 

LG, SK, KT 인터넷결합상품에서 IPTV(티비) 추가 시 최대 35만원을 받을 수있으므로 단독으로 인터넷만 신청할 경우에는 이보다 더 적은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SK브로드밴드(SKB, BTV), SK텔레콤(SKT)에는 ‘온가족프리’, ‘온가족플랜’, ‘온가족할인’, ‘한가족할인’, KT(올레TV, 스카이라이프)에는 총액결합할인(뭉치면올레), LG U+(TV G)에는 한방에yo와, 한방에home2가 있다.

SK브로드밴드, SK텔레콤, LG유플러스, 올레KT 인터넷가입으로 각 가입 조건이 있어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상품을 찾기 위해서는 전문가에게 상담을 받아보는 것이 통신비를 절약할 수 있는 방법으로 가장 정확하다.

전국 공식온라인대리점 ‘인터넷서포터’는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업체로 1:1 맞춤형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어 상담 서비스 진단평가에서 98.7점의 높은 점수를 회득했다. 이어 단통법 기준을 철저하게 지키고 있는 곳이기에 인터넷변경 및 교체 현금 지급에 대한 불안을 해소 시켜주어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각광받고 있다.

한편 LG SK KT 공식온라인 대표대리점 ‘인터넷서포터’는 인터넷설치비용과 각종 장비임대료를 정확하게 안내하며, 소비자가 실질적으로 통신비를 절약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함으로써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사이트이다.

뿐만 아니라 신혼부부, 지인추천, 대학생 추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인터넷가입 신청 상담은 인터넷서포터 대표번호 및 홈페이지 요금설계 문의게시판을 통해 상세하게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