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염희선 기자> SC제일은행은 신세계아카데미와 함께 다가오는 가을학기 수강료 5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SC제일은행은 신세계아카데미 가을학기 신청 시, 접수장소인 신세계백화점을 직접 방문해 SC제일은행 신세계360체크카드로 수강료를 결제할 경우, 모든 과정에 대해 수강료의 50%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오는 8월 27일까지 실시한다. 단 할인은 1인 1강좌에 한하며, 4회 이상 실시되는 정규강좌가 아닌 1일강좌 및 교재비, 재료비 등은 할인에서 제외된다. 

신세계아카데미 강좌는 연령대별 다양한 콘텐츠와 전문적인 테마를 주제로 기획되어 매 시즌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오는 가을학기는 ‘고수에게 듣는 제테크 강좌’, ‘내 안의 나를 찾아 인문학 강의’, ‘사진 촬영 기법’, ‘뷰티 트랜드를 알 수 있는 피부관리와 뷰티 마사지’, ‘패션 스타일링’ 까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문화강좌로 구성될 예정이다. 신청 접수는 전국 신세계백화점에서 8월 27일까지 가능하며, 학기는 9월1일부터 3개월 동안 진행된다.

신세계360체크카드는 SC제일은행과 신세계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2015년 10월 출시되었으며, 전국 SC제일은행 영업점은 물론 신세계백화점과 이마트에 설치된 SC제일은행 뱅크샵 및 뱅크데스크에서 야간과 주말에도 즉시 발급 받을 수 있다.

신세계360체크카드는 카드 한 장으로 은행 서비스와 신세계백화점 및 계열사 서비스를 동시에 받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신세계백화점 5% 전자할인쿠폰(월 2~5매), 신세계백화점 무료주차권(월 2매), 신세계 포인트 적립과 신세계 제휴 멤버십 혜택의 부가서비스를 상시적으로 누릴 수 있다. 또한 매월 30만원 이상 3개월 연속 사용 실적이 있으면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스타벅스 등 신세계 계열사 이용 시 이용금액의 최대 10%를, 그 외 가맹점에서는 이용금액의 0.2%를 SC제일은행의 ‘360리워드포인트’로 적립해준다.

‘360리워드포인트’는 SC제일은행의 예금, 대출, 급여이체 등 각종 금융거래에 따른 거래 실적을 모두 하나의 포인트로 합산하여 적립하는 포인트 시스템으로, 적립된 포인트는 은행 안팎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며, 신세계포인트로도 모두 전환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