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
KB국민은행, 티몬과 업무협약…이업종 제휴로 혜택 확대
이봄 기자  |  afterwinter312@kbanker.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8.04  10:47:46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대한금융신문=이봄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윤종규)는 여의도 본점에서 티몬과 신상품 개발 및 공동 마케팅 추진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KB국민은행 오평섭 고객전략그룹대표와 티몬 김진태 부사장(CFO), KB국민카드 정성호 전무가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증가하는 온라인 쇼핑 고객들의 니즈에 맞춘 특화 상품 제공을 통해 신규 비즈니스모델을 지속 발굴하기 위해 진행됐다. 금융 거래에 온라인 쇼핑 혜택을 연계해 은행에서 제공하는 금리 외에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금융상품을 이달 중 출시하고 공동 마케팅을 실시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오평섭 고객전략그룹 대표는 “금융과 유통이라는 이업종 간 제휴를 통해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성공적인 업무 제휴가 될 수 있도록 노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이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가장 많이 본 기사
1
비트코인, 비트코인캐시 분할 후 ‘상승기류’올라탄 비트코인 시세.
2
가상화폐 사기 운영자 ‘잡혔다’
3
한화손보, 운전자보험 ‘저축’처럼 판매
4
한국부자 분석(1) 부동산이 만든 富 ‘100세 시대에도 통할까’
5
증권사, 개인정보 유출사실 공유에 ‘블록체인’ 활용
6
윤종규 KB금융지주 회장 ‘기민한 변신’요구
7
핀테크 사기 성행…금융당국 "감독조사권 달라"
8
[인터뷰] “온라인보험, 고객에 답이 있다”
9
[기자수첩] 골든브릿지증권은 ‘감자’밭
10
이제는 ‘당뇨보험’ 전성시대
오피니언

“원큐카드로 손님 친화적 카드사 될 것”

“원큐카드로 손님 친화적 카드사 될 것”
하나멤버스와 연계 포인트 적립·사용율 ↑포인트 적립 구조 단순화로 ...

[기고] 뉴노멀 시대 투자 왜 장기 분산인가?

[기고] 뉴노멀 시대 투자 왜 장기 분산인가?
변화된 환경최근 투자 대상 자산의 선정이 어려워지면서 복수의 자산들에 투자하...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영등포구 신길로 220, 양우빌딩 1층  |  대표전화 : 02-783-2583  |  팩스 : 02-783-2586
등록번호 : 서울 아 03062  |  창간일 : 1995.10.17  |  온라인 등록일 : 2014.03.24  |  발행인·편집인 : 조성준  |  청소년보호책임자 : 조성준
Copyright © 2012 대한금융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kbanker.co.kr